2.17~23신유축복여리고기도회/김용권,김양배,송영준,신일수목사



신유축복 여리고기도성회 성령님 임제가운데 마쳐

17만 경찰복음화와 문제해결을 위해 간절히 기도

경찰선교회(회장 김진완 장로)에서는 지난2.17일부터 23일까지 신유축복 여리고기도 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여리고기도회는 김용권 목사(종로중구대교구장), 김양배 목사(지구촌순복음교회), 송영준 목사(남양주구리지교회), 신일수 목사(할렐루야교회) 가 강사로 초청되어 성도들에게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김양배 목사는 18일 히12:24 예수그리스도의 피의복음, 19일 요일 5:5~8 예수그리스도의피, 21일 엡2:13 예수그리스도의피와 인생. 이란제목으로 참석자들에게 예수 그리스도 보혈의 능력에 대해 강조했다. 김 목사는 우리가 사는 세계는 하나님과 악이 존재하는 영의 세계다. 항상 성령을 인정하고 모셔들여 악에 대적해야 한다.”며 영적전쟁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그리고 영적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날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의지하고 주의 이름을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삶은 복음 전파를 위해 존재한다.”며 전도의 사명을 기억하고 행할 것을 당부했다.

송영준 목사는 20일 마16:19 기도와 사명 이란제목으로하나님의 일은 하나님의 사명 받은 사람들로 해서 이루어지며 하나님이 맡겨주신 일에 목숨을 걸면 하나님이 복을 주신다고강조하고 힘들고 어려울 때 간절히 기도만하면 수풀 속에 양을 예비하신하나님이 도우시므로 간절히 기도하라고말씀하셨다.

신일수 목사는 22일 왕하2:1~14 주인공의 인생을 삽시다. 23일 창45:5~8 승리의 축복. 이란제목으로 승리의 삶을 살기위해서는 만남의중요성을 전했다.

신 목사는 믿음의 사람들이 엑스트라와 같은 인생에서 조연의 자리를 넘어 주연의 자리로 옮겨지는 삶을 살아야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엘리사와 같이 하나님을 붙잡고 끝까지 매달리는 신앙의 자세가 필요하다고말했다.

또한축복의 삶을 살기위해서는 불평하지 말고 주어진 현실을 인정하고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며요셉의 삶을 조명하며 성공과 실패의 삶을 결정할 수 있는 만남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성회에 초청된 강사들은 신유의 은사가 강한목사들로서 경찰선교회 회원들뿐만 아니라 본 교회성도들은 물론 타 교인들까지 참석하여 장소를 선교회사무실에서 세계선교센타 샬롬성전, 시온성전, 대성전1층 베데스다 성전 등을 옮겨 다니며 연일 뜨거운 성령님의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이 되였으며 치유와 전도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특히 경찰선교회는 17만 경찰과 그 가족의 복음화를 위해 한목소리로, 또 오는 6.24~27까지 오산리금식기도원에서 갖는 4회 전국경찰복음화 금식기도 대 성회를 위해서 뜨겁게 기도했다. 

총무실장 김병기 안수집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