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14:13-14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아멘.



1.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이 아니고 악한 영과의 싸움입니다.

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는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신분의 확신, 말씀에 순복하고 마귀를 대적,

예수님의 보혈, 성령의 기름부음,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하고 선포하는 것 등

무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할 때

그 위력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하는데

첫째, 주님이 원하시는 것을 선포합니다.

성경말씀을 읽으면서 묵상하면서 선포할 때 위력이 있습니다.

둘째,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포합니다.

믿음으로 선포할 때 그렇게 됩니다.

셋째, 앞으로 이루어질 일을 미리서 선포합니다.

이미 될 일을 현재로 말하는 것도 있습니다.

앞으로 건강하게 될찌어다! 하는 것도 있고

나는 건강하다! 이렇게 선포하는 것입니다.


2.

우리는 누구든지 예수님 안에서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데

성경의 약속들은 읽는 것으로만 만족 할 것이

아니라 믿고, 입으로 구하고, 명령하고, 시인하며

선포하고, 시행할 때 현실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주님은 내 입의 모든 말, 명령이든 기도든지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에 넘치도록

풍성하게 이루어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말은 우리의 생각과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는데

말은 명령계통으로 말로 인해 행동을

주관하게 되고 운명을 결정하게 됩니다.

우리가 말하면 뇌신경을 건드는데

아프다 죽을 것 같다 하면 뇌로 전달되어

죽을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말이 그렇게 중요합니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권세에 있습니다.


수 년 동안 설교를 들어도 믿지 않고

선포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게 됩니다.

그러므로 설교를 듣는 것으로 만족하지 말고

입으로 끊임없이 선포하며 되새겨야

생명이 나오게 됩니다.


3.

믿음의 선포가 이렇게 위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내 남동생은 믿게 될 것이다.’

라며 가족구원을 위해 계속 선포기도를 하였더니

동생이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선포기도를 통해서 길지 않는 시간에

가족구원의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렇게 입으로 시인하고 고백함으로

성경의 소망하는 말씀들을

나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모든 말씀은 진리이기에

계속 선포할 때 얼마나 내 삶이 밝아지겠습니까?


들었던 말씀을 묵혀두지 말고

소가 되새김하듯 선포하세요!

예의가 있고 싶으면 “나는 예의가 있습니다.”

라고 선포하세요!

나는 긍정적이고 기쁨이 넘칩니다.

나는 우리 집안에 축복의 통로입니다.

나는 매일 열심히 성경을 읽습니다.

나는 매일 열심히 기도합니다.”

이렇게 성경에 있는 말로 원하는 것을 선포할 때

우리 기도가 훨씬 강력한 무기가 되며

실제로 이루어지는 역사가 나타납니다.


3.

선포되는 메시지 가운데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시고 소중히 여기신다는 메시지를 들었으면

그 메시지를 선포하면서 내것으로

만들어 가면 기도시간이 즐겁게 됩니다.


나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세상에서의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이며 나는 하나님이 보시기에

존귀한자며 보배로운 사람입니다!!

이것을 자신에게도 선포하며

중보할 때도 가족에게 축복하세요!

그렇게 말씀으로 승리하는 것입니다.


자녀가 말을 안들을 때도 간구도 하지만

아이의 상황과 반대로 선포하세요!

내 자녀는 순종을 아주 잘합니다

스스로 기도도 잘합니다!!

스스로 말씀을 잘 읽고 큐티를 잘 합니다!

내 자녀는 주님을 사랑합니다

이렇게 계속 선포하면 말한대로 됩니다.


4.

선포할 때 감정을 실어서

열정을 다해 힘있게 선포할 때 위력이 강합니다.

나사로야 나오라! 주님도 크게 하셨는데

믿음이 없어서가 아니고 그럴 때 위력이 있습니다.


근심 걱정 짜증나면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하여

내가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이 말씀을 계속 힘있게 열정적으로 반복해서

하면 짜증이 없어집니다.

우울증과 짜증은 다 어둠입니다.

선포를 해서 토해버리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선포를 하면 영육간에 충만케 되어

나를 통해 가정과 직장에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이 흘러가게 될 것이며 선포기도로

이 은혜가 지속되며 매일 더해지면서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승리, 영광,

주님의 사랑과 권능을 나타낼 수 있는

기대와 소망과 감격속에서 더욱 더 성장할 것입니다.


믿고 구한 것을 받은줄로 알라고 하셨듯이

응답을 미리서 선포하고

또한 원하는 것을 선포할 때 위력이 있습니다.

자녀를 위해서도 자녀가 이런 자녀가 되기를

원하는 모습을 믿음으로 선포할 때 놀라운 역사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광을 능력을 경험하고 싶으면

무엇이든지 순종하면 됩니다.

순종할 때 역사하십니다.


5.

아래는 어떤 분의 책에 나온 선포를 인용해서

몇가지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내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중보하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자기에게 맞는 선포문을 만들어서

계속 반복해서 이루어질 때까지

반복하는 것이 좋겠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 나는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입니다.

- 이 고백을 하나님께서 제일 기뻐하십니다.

  이 사실을 늘 반복하세요!

. 하나님 보시기에 나는 위대하고 존귀합니다.

. 하나님께서 나를 당신의 손 위에 새겨 주셨습니다.

. 하나님께서 나에게 무한한 능력을 주셨습니다.

. 나는 능력 주시는 자를 의지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자존감이 쌥니다.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습니다.

. 여호와는 당신의 목자시니 당신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남을 위해 선포할 때)

.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서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 하나님은 나를 소중하고 귀하게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을 소중히 여깁니다.

. 하나님은 나를 언제나 지켜보시며 사랑으로 충만하게 채워주십니다.

.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지혜 있는 자이고 성결한 자입니다.

.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강건한 자이고, 존귀한 자이고, 영화로운 자입니다.

. 나는 그리스도의 모든 성품이 다 나의 것이 되어 가며

  그리스도의 형상과 모습이 나의 몸 안에서 회복됩니다.

. 내 삶의 모든 저주는 그리스도 안에서 다 사라졌습니다.

. 나는 두려움과 질병과 가난에서 벗어났습니다.

. 나는 하나님께 속한 생명이며 나는 하나님의 귀한 작품입니다.

. 나는 주님이 주신 힘으로 계속 도전할 것입니다.

. 나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

. 나의 입술은 생명의 원천입니다. 나의 입술이 열릴 때마다

  지혜로운 말이 나옵니다.

. 나는 깨어기도합니다.

. 나는 주님오심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 나는 천국에 소망을 둡니다.

. 나는 천국의 대변인이며 천국의 홍보대사입니다.

. 나는 세상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 나는 이 세상을 본받지 않고, 이 세상의 유행에 따라가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기름부음이 충만합니다.

. 나는 주님과 친밀합니다.

. 내 인생은 찬란하게 빛나는 최고의 인생입니다.

. 내 삶은 하나님의 존귀와 영광을 나타냅니다.

. 내 안에 하나님의 큰 능력이 감추어 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세상에서의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입니다.

. 나는 하나님 보시기에 존귀한 자며 보배로운 사람입니다.

. 나는 집중력이 있습니다.

. 나는 부지런하며 책임감이 있습니다.

. 나는 탁월한 사람입니다. 나는 품위가 있습니다.

. 나는 겸손하고 온유한 사람입니다.

. 나는 긍정적이고 기쁨이 넘칩니다.

. 나는 하나님의 자녀의 특권이 있습니다.

. 나는 위대한 꿈을 가진 사람입니다.

. 나는 매일 열심히 성경을 읽습니다.

. 나는 매일 열심히 기도합니다.

. 나는 기쁨이 있습니다. 나는 믿음이 있습니다.

. 나는 지혜와 총명이 있습니다.

. 나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계획 속에 있습니다.

. 나는 하나님께 속한 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