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선교회 순복음다센교회에서 일일부흥성회

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 경찰선교회(회장 박승목장로)는 지남16일 오전에 각경찰관서에 선교를 마치고 오후1시 부슬부슬 가을비가 오는 가운데 용인에 있는 자매교회인 순복음다센교회(이진용목사)40여명이 버스편으로 일일부흥성회를 위해 출발했다.

현장에 도착한 선교회원들은 성전에서 합심기도를 드린4개 팀으로 나뉘어 교회를 중심으로 인근에서1시간동안 축호전도를 하며 순복음다센교회 알리기에 최선을 다 하였다.

오후4시 예배는 경찰선교회 김동식부회장의 사회로 기획부회장 김병기안수집사의 대표기도에이어 회장 박승목장로는 야고보서5:7~11절 말씀을 인용하여 인내, 기쁨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믿음 안에서도 어려움이 올 수 있으나 그 어떠한 어려움이라도 인내하고 주님께 맡기는 기도를 할 때 기쁨이 오는 것.”이라며 농부가 가을에 풍성한 결실을 거두기위해서는 이른 봄부터 씨를 뿌리고 김매고 가꾸며 사랑을 쏟아 부으며 인내할 때 풍성한 기쁨을 얻을 수 있듯이 우리들에게 성도답게 인내가요구되는 환경이올 때 욥의 인내를 배우면 기쁨의 복된 삶을 살수 있다고하였다.

말씀후 다센교회 부흥을 위하여, 하나님의 지경이 넓혀지기를 위하여, 이진용목사님께 능력주시라고 , 뜨겁게 뜨겁게 통성으로 기도하며 예배를 마치고 경찰선교회에서는 순복음다센교회 이진용목사에게 一金1,000,000원과 성경찬송60권 과일등을 전달하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