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 모듬 쌈채소


 

쌈  참 좋아라하는 저..

1킬로 무게개념이 없던지라.. 박스가 상상보다 작아서 1킬로 양이 작나??

했었는데... 열어보고 깜놀!!!!

 

 

 

보이시나요???

이게 .. 할인까지겹쳐서.. 배송비 포함 9천원..!!!!

친사모님들 이렇게 솔직히 농사지으시겠어요??? ㅠㅠㅠㅠ

 

솔바위농원님 인내심 대단하실듯해요. 이런건 무조껀 싸먹어야합니다.!!ㅋㅋㅋㅋ


 

 

 

햄버거 페스트푸드 육류섭취가 많은 세상을 살다보니..

함께먹어야하는 채소들 챙기기 버겁잖아요~^^;;

 

마트갈때 한봉씩 일일이 찾아서 효능보고 구입하기엔 종류를 몰라서라도 못먹잖아요.ㅋㅋ

 

알아서 종류별로 다 넣어서 보내주네요.

삼겹살 사다 꾸워서 야무지게 볼 터지도록 쌈싸먹기만하면 끝!~~~~~~~

 

참 쉽죠잉??~~~~~~~~~~ㅋㅋㅋㅋㅋㅋㅋ

 

 

 

 

 

 

분명 2식구 다못먹고 시들듯해서.. 종류별로 반절덜어 시댁에 보내드렸어요~~

얼마나 빽빽히 넣어주셨음 반절 덜은 사진도 온박스 그대로 인듯하죠??~~~~

 

오늘 삼겹살 먹어야겠어요.^^

 

저 현재 부부싸움해서.. (부부싸움인데 일방적으로 나혼자 화내기...;;) 삐쳐있는상태인데....

아..삼겹살꿔서 야무지게 먹자니.. 풀린티나면 안되는데.......

곤란하게 생겼어요~~~ 어쩌죠??

지혜를 주세요~~~~~~~~ !!!^________^

 

 

한쌈싸드시려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