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진정 소중한 것은 당신입니다           


※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나에게 진정 소중한 것은 당신입니다


하늘에서 소중한 것은 태양입니다
땅에서 소중한 것은 행복한 웃음입니다
나에게 소중한 것은
이 글을 읽고 있는 바로 당신입니다
하늘에서 필요한 것은 비를 가진 구름입니다
땅에서 필요한 것은 아름다운 행복입니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이 글의 주인공 당신의 진정한 사랑입니다
나무는 당신에게 그늘을 약속하고
구름은 당신에게 비를 약속하고
꽃은 당신에게 아름다움과 달콤한 꿀을 약속하지만
난 당신에게 변치않을 영원한 사랑을 약속합니다
내가 삶의 무게가 버거워 지쳐 있을 때
내가 하늘이 무너지는 슬픔을 당했을 때
내가 가장 큰 기쁨과 가장 행복할 때
당신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입니다
첫눈이 내릴 때 불러서 같이 보고 싶은 사람
아름다운 꽃을 보았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맛있는 음식을 앞에 놓고 가장 먼저 부르고 싶은 사람
제일 먼저 손짓하여 부르고 싶은 사람입니다
서로 그리움을 느낄 땐 손짓하면 달려와
평소 모습 그대로 아무런 격식 없이
허름한 목로주점에서 나의 흉허물을 털어놓아도
흉이 되지 않을 괜찮은 사람이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모습 안과 밖 전부를 보여주고
같이 밤을 새워도 뒤돌아서 후회하지 않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행복을 느끼는
편안한 사람이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표현력이 부족해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은 못해도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더 가벼워지는 것을
 == 글 청호 윤봉석 ==



☞☞ 카바레 동영상 무도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