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년만에 200만원으로 "6억" 모은 후기 올립니다.. | 자유게시판
슈퍼개미(rich-*****)
 
*못믿으실까봐 아래에 실제 계좌 사진도 첨부합니다*
저같은 분들 여기 많이 계실 것 같아 정보공유 차원에서 글 씁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ㅋㅋ
그럼 편하게 썰 풀겠습니다.
---------------------------------------------------
평범한 20대 후반 남자 입니다.
지방4년제 졸업하고, 어학연수나 인턴같은 특별한 스펙도 없어서
취준생같은 백수생활 2년 가까이 했습니다...
부모님한테 눈치 정말 보였죠..
그래도 한 이력서 200통 쓰니까 연락오는곳이 있긴 있더라고요.. 그래서 입사는 했는데
하..참.. ㅋㅋㅋ 처음 받은 월급이 120만원이었습니다.
매일같이 야근하고 회식하고.. 암담했죠..ㅎㅜㅜ
페북이랑 인스타보면 금수저 대학동기들 외제차 뽑고 해외여행 다니고 지 사업하고,
큰 회사 들어간 애들도 떵떵거리면서 사는 사진들만 잔뜩 올라오는데..
왘ㅋㅋㅋ진짜 나는 뭐하나 싶더라구요.. 뭐 어디다 얘기할곳도 없고
진짜 퇴사 고민 이직고민만 하면서 6개월 정도 회사 다니다가
아 이젠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재테크 결심했습니다.
부동산..ㅋㅋ은 어림도 없고
그나마 주식이 소자본으로는 나을 것 같아서
취준알바하면서 모은 돈 + 쥐꼬리 월급에서 쪼개고 쪼개서 모은돈
거의 200만원쯤 됐겠네요.. 그걸로 시작했습니다.
사실 첨엔 막막해서 인터넷 카페 가입하고 뉴스보고 이것저것 정보 모으다가
리치투자정보(
http://www.rich-stock.com/)를 알게 되었고,
가입만 해도 무료 추천종목 주길래
매일 아침 무료추천종목 주는거 시.키.는.대.로.만 사고 팔았습니다.
목표가, 손절가, 매입가 알려주니까 생각안해도 되곸ㅋㅋㅋ
엄청 편하더라구욬ㅋㅋㅋㅋ
처음 가입하자마자
시**스2300원에 매도해서 수익 50만 원 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
1개월 빡세게 일해서 받는 돈의 거의 절반이 하루 아침에 생겼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로 매일같이 수익이 났습니다.
진짜 시키는대로만 했는데 통장 잔고가 쭉쭉 쌓이더라구요
내친김에 나름 투자라고 VIP가입도 해봤습니다.(손실보증 있어서 밑져야 본전싶었거든욬ㅋ)
수익률인 더 치솟더라구요 ㅋㅋㅋㅋ
무료추천은 단타로 재미보다가
VIP되니 스윙종목이라 매수 타이밍 잡기 더 편하기도 했습니다.
이쯤에서 인증 사진 드립니다.
진짜 6개월정도 걸렸네요..ㅜㅜ
주식 안하고 월급만 받았으면 제 통장잔고 지금 어땠을지.. 상상이 가시죠?..ㅜㅜ
월급만가지고는 제 미래 보장할 수도 없는 세상인데.. 이젠 회사 때려치우고 저도 제 사업 할랍니다.
주식 하기 전에
개미는 절대 주식으로 돈 벌 수 없다, 주식으로 돈 버는 사람보다 잃는 사람이 많다
라는 얘기 많이 들었는데.. 뭐 ㅎ 저도 혼자 했음 그럴지도 모르죠 ..
아!
제 친구도 제 소개로 들어와서
브렉시트 사태 이후에 100만 원 정도 있던 손실 며칠만에 복구했습니다!
진짜.. 여기 계신 분들도 저처럼 도움 받으시라고 큰 맘ㅁ 먹고 후기 적습니다.
진짜 믿고 한 번 들어가보세요..진짜 무료에요.
다들 성공투자 하셔야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