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크리에이션의 도입2

 

48. 18점을 올려라

* 인원 : 팀별, 개인별

* 준비물 : 주사위, 연필, 종이

* 방법

1) 출전자는 주사위를 5번 던진다.

2) 리더는 각 출전자의 점수를 기록한다.

3) 5번 던져서 18, 또는 가장 가까운 근사치에 해당하는 출전자를 승자로 한다.

* 응용 : 주사위 10번 던져서 30점 올리기. 제일 높은 점수 얻기. 천국가는 길(지도그림)

 

49. 샴 쌍둥이

* 인원 : 팀별

* 준비물 : 풍선, 반환점

* 방법

1) 1팀당 2명씩 짝을 지어서 남/여 엉덩이 사이에 풍선을 끼워두고 반환점을 되돌아오게 한다.

2) 게임 진행 도중에 풍선이 터지거나 빠져 나가면 제자리에 멈추고,

반드시 여자에 의해서 풍선 을 다시 끼워 출발하게 한다.

3) 먼저 끝난 편이 승리한다.

* 응용 : 각종 공을 사용하여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이마, , ,

다리 등을 이용해서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혼자서 공이나 풍선, 병 등을 끼고 할 수도 있다.

50. 공주님 모시기

* 인원 : 팀별

* 준비물 : 신문지(마분지), 반환점

* 방법

1) 리더가 출발 신호를 하면, 남녀 두 사람이 나와 남자가 신문지 두장을

보폭에 맞게 여자 앞에 깔아준다.

2) 여자는 그 위를 한 발씩 밟고 지나가고, 남자는 다시 깔았던 신문지를

가져다가 여자 앞에 깔 아 준다.

3) 빨리 반환점을 돌아 오는 팀이 이긴다.

* 응용 : 마분지를 1인당 3장씩 준비하여 혼자서 옮기며 반환점을 돌아오는 게임을 해도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