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무것도 더 배울것이 없다               

※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나는 아무것도 더 배울것이 없다

이런 사람은 죽은 사람입니다


만나고 일하고 움직이고 더 배우고

끝까지 움켜쥐고 계세요

나를 만나러 올 사람도 없고

또 나를 만나자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외로운 사람입니다

친한 친구를

적어도 두사람은 만들어 두세요!
내가 만나야 할 사람이 없다는것은
참으로 세상을 좁게 산 사람입니다
친구를 만나고 싶을때는

전화를 하던지 찾아가세요
아무것도 할 일이 없다는 것은

죽은 송장과 같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만들어서라도

일을 하며 움직이며 일을 하세요
나는 아무 한테도 전화 할사람이 없다
또 전화를 해 올 사람도 없다는 것은

참으로 비참한 일입니다

만나고 일하고 움직이고 더 배우고

끝까지 움켜쥐고 계세요

 나를 만나러 올 사람도 없고

또 나를 만나자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외로운 사람입니다
나를 나오라고 연락해 주는곳도 없고

불러 주는곳도 없다는것은
인생을 헛 산 것입니다
나오라는 곳이 있으면

무조건 참석하세요 그리고 만나세요!
나는 아무것도 더 배울것이 없다

이런 사람은 다 산 사람입니다
사람은 죽을때까지

무엇인가를 배워야 합니다
배움의 열정에

불타는 사람은 늙지 않습니다
죽을때 까지 자기 몫은

저기가 꼭 움켜쥐고 있어여 합니다
곧 죽을지 모른다고
미리 유산

분배해 주는것은 바보스런 일입니다
기운 없다고 못 산다고

절대로 비굴하지 마세요 당당하고

또 내가 산 삶을 자랑스러워 하세요

* 언제나 함께하는 "강남멋장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