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구 잘치고 싶은 초보당구의 황오시! 잘치는법 



재간둥이 입니다

첫 블로그 포스팅이

제가 요즘 흠뻑 빠져있는

당구가 되어서 기쁘네요 ㅎ

moon_and_james-1

 

 

고등학교때 당구를

즐겨치지 않아서인지..

당구실력은 서당개 수준

초보자이지요..

하지만!

그래도 멋진샷을

구사하고 잘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겠지요?ㅎㅎ

집근처 자주 가는

파장동의 CLUB메카 당구장

사장님께 아직은 무리다

기초와 기본이 먼저다!

라고 하셨지만..

저는 귀를 닫았습니다 ㅋㅋ

그리곤 때를 쓰기 시작했죠

황오시와 맛세이를

전수해달라고 말이죠 ㅋㅋ

moon_and_james-4

위 동영상은 기필코!

해내고 말리라는

일념 하나로

열심히 연습한

결과물입니다 ㅎㅎV

 

다음 포스팅은 파장동의

이보다 좋은 당구장이 없다!

생각이 들 정더로

사장님도 후덕하니 좋으시고

당구장 시설 관리가

너무도 잘 되어있는

클럽메카 당구장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