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의 권세 조용기목사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잠18:21)

말은 그 배후에 창조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한 말이 우리의 온몸과 운명을 좌우하는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늘 부정적인 말을 하는 사람은 그 인생이 부정적인 힘에 잡혀버립니다. “나는 못한다.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못산다. 나는 망한다”라고 말하면 그 말의 부정적인 힘에 사로잡혀서 지혜도 나오지 않고 재능도, 용기도 없어져서 그 말대로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 나는 복 받은 사람이다”라고 말하면 지혜와 총명이 생겨나고 힘과 용기가 솟아나 그 말대로 이룰 수 있게 됩니다.
사람은 입술의 말에 묶이고 입술의 말에 사로잡힙니다. 따라서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시인할 때 구원에 이르고, 치료를 받고, 승리를 얻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파괴적인 말, 부정적인 말, 실패하는 말을 입에 담지 말고 긍정적인 말, 적극적인 말, 생산적인 말, 창조적인 말, 축복과 승리의 말을 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