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2016 뷰티 핫컬러, 그레이 토프

시즌이 바뀔 때마다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백스테이지에서 사랑받는 컬러도 달라진다. 시즌 잇 컬러를 파악하고 활용 트릭만 제대로 안다면 뷰티 트렌드세터가 되는 건 시간문제! 즉 이 칼럼만 읽으면 된다는 소리다.

 DIRTIED TAUPE EYES 아이 메이크업의 트렌드로 새롭게 떠오르는 콘셉트는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빈티지함! 많은 쇼의 백스테이지에서 아이라인과 섀도가 번진 듯한 메이크업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이 룩을 가장 잘 표현해주는 컬러는 회갈색의 토프 컬러다. 루스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려줘 스트리트 버전의 럭셔리 무드를 완성해주기 때문.REAL WAY TIPS토프 컬러 스모키 메이크업의 핵심은 ‘스머징’! 눈두덩은 물론 과감하게 애교살에도 터치하는 도전이 필요하다. 눈두덩에 펴 바를 때는 너무 넓지 않게, 외곽으로 갈수록 연하게 표현해야 고급진 ‘판다 눈’ 연출을 제대로 할 수 있다.

1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얼반 브라운  자연에서 유래한 색소를 사용해 자극이 적다. 음영 메이크업이 자연스러운 2가지 컬러와 베이스 컬러 섀도를 함께 담았다.

2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89호 브라운스톤  실리콘 코팅 파우더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려 오랫동안 지속된다.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담아 건조하지 않은 것이 특징.

3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 카키 블렌딩이 쉬운 크림 포뮬러의 스틱 섀도. 카키 컬러가 고급스럽게 발색되며 라이너와 섀도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4 시세이도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 BR727 포그  섀도 컬러가 쌍꺼풀에 끼거나 뭉치는 현상 없이 반짝이는 컬러를 눈가에 부드럽게 입혀준다.

 1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 네일 솔리드 에나멜 런던 그레이  주얼 파우더를 함유해 광택감이 높고 칼슘 성분으로 손톱 건강을 지켜주는 네일 제품.   

2 겔랑 팔레트 5 꿀뢰르 04 뢰르 드 뉘  컬러와 텍스처가 다양한 섀도를 골고루 담아 내추럴부터 스모키까지,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3 비디비치 아이섀도우 새티나 281 슬레이트  바르는 순간 필름막이 형성돼 은은한 발색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4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아이 디파이닝 싱글즈 피어리 토파즈  벨벳 질감으로 마무리되는 싱글 섀도 제품. 물과 섞어 바르면 더욱 강렬하게 발색된다.

Editor 박지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