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다섯번째 이야기 - 내가 널 업고 다녔단다

어느 젊은이가 꿈에 하나님을 만나 하늘 나라로 올라갔습니다.

하늘 나라를 구경하던 중 각 사람의 살아온 발자취를 그려 놓은 모래밭을

발견하고는 호기심이 생겨 살펴 보았습니다.

그 젊은이의 이름이 적혀있는 모래밭에는 발자욱이 두개가 나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렵고 힘들었던 시기라고 생각되는 곳에는 발자욱이 하나 밖에 없었습니다.

젊은이가 하나님께 따지듯이 여쭈었습니다.“하나님, 왜 제가 힘들고 어려울 때

혼자 내버려 두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아들아, 난 언제나 너와 함께 있었단다.

너와 동행하다가 네게 고난이 닥쳤을 때는 내가 널 업고 다녔단다.”

나는 주 너의 하나님이다. 내가 너의 오른손을 잡고 있다.

내가 너에게 말한다.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돕겠다.(이사야 41:13)

 

외롭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까?세상 사람 그 누구도 내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고

나 혼자 버림을 받았다고 생각될 때가 있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떠나시지도 버리시지도 않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깊은 산 속에 홀로 있어도, 낯선 사람들 무리에 버려져 있어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심을 믿는 우리 기독교인들만의 증거입니다.

고난이 닥쳤을 때 쉽게 좌절하고 포기해 버린다면 하나님께서 실망하실 겁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고난속에서 더욱 강하게 단려되기를 원하시니까요.

이 세상에 우리가 이겨낼 수 없는 고난은 없습니다.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시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