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하루에 반개씩 먹자                            

 

양파 하루에 반개씩 먹자


비싼 보약보다 좋은 저장양파의 효능.효과.

하루 반 개씩 먹자! 비싼 약보다 낫다!

가족 중에 고혈압으로,

만성피로로 늘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식탁 위에 양파를 주인공으로 올려보자..

 

 

 

양파 와인이란 양파를 채를 썰어

붉은 포도주에 넣고 하여

2~3일 후에 건더기는 꺼내고

포도주만 밀봉하여 장고에 보존해 놓고

1일 2~3회 50ml 정도씩 마신다.(소주잔 한잔가량 

효능

당뇨병의 혈당치와 혈압도 정상화 되고

노안, 무릅 통증이 낳았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수족냉증을 낫게하고,

혈압약으로 못 고친 고혈압이 정상화 되었다.

무릅 통증때문에 앉지도 서지도 못했는데

양파와인을 먹고 거의 해소 되었다.

벽을 짚고야 걸을수 있었던 무릅 관절통이

양파와인으로 완치되고 체중도 10kg 감소 되었다.

양파와인을 매일 마셨더니 일주일만에

이명(耳鳴)이 딱 나았고 무릅 아픈것도 개선 되었다.

양파와인을 매일 마셨더니 협소하고 침침하던

눈이 밝아지면서 비문증(飛文症:눈에서

모기가 나는것처럼 보이는 증상)이 해소 되었다.

 

양파와인을 상음했더니 변비,

소변이 시원치 않던것 두통이

싹 가시고,백발과 주름살까지감소 되었다.


이 상의 거짓말 같은 사실은

일본의 유명한 건강잡지"장쾌"가  

명예를 걸고 수십페이지에 체험 사레와 함께

소개된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