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소방신문 운영위원회 발족

지난3.30()오후6시 서울의 강남에 있는 리츠칼튼호텔 1층에서 경찰소방신문 운영위원회의 발족을 갖고 좀더 효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신문의 발행을 위한토의가 진진하게 거론되었다.

먼저 발행인 김석진 목사의 경과보고를 통해서 지금까지의 경찰소방신문사의 운영실태 전반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운영위원 한사람 한사람 소개가 있었으며 이날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조양연 장로(한국경찰소방복음화선교회 부총재)경찰, 소방 복음화는 민족복음화의 지름길이므로 우리는 치안과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경찰, 소방 복음화를 시대적 사명으로 알고 경찰소방신문을 통해서 성령의 바람을 일으켜야하며 마지막 때에 부름 받은 일꾼으로 운영위원 한사람 한사람이 선교사라는 소명의식을 갖고 최선을 다해 마음을 같이할 수 있는 믿음으로 운영위원들이 되어서 복음화의 매체인 경찰소방신문이 효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신문으로 성장해갈 수 있도록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원하고 돕는 일에 앞장서자고당부하였다.

또한 운영위원들의 여러 가지 건의사항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운영방안들이 토의되기도 하였다.

이어서 2004년도 신문사 운영예산계획안을 학정하고 선교회 행사계획도 토의하였다.

4회 영성회복대성회가 7.5~10까지 오산리 국제금식기도원에서 있으며. 6월중 중국무용단초청 초등학교행사와. 8월중 전라북도 성회, 7월에 창립2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전국모범 경찰소방공무원들을 선정표창하며, 10월에 경찰관서 위문행사를 계획하였다.

 

김병기 기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