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물보다는 따뜻한물이 건강에 좋다!             

 

따뜻한 물이 우리 건강에 좋은 이유를 오늘 알려드릴까 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잊지 않고 물 한잔을 마셔요~!!

좋은 습관이니 잇님들도 해보세요^^

체중감량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대사가 활발하게 하는 온수를 마시는게 좋은데요 따뜻한

물에 레몬을 넣어서 마시면 좋다고 해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온수로만 해결~

생리통완화

따뜻한 물의 열이 생리통 경련도 낫게 한대요 복근을 이완을 시켜주기 때문이래요~

해독

​따뜻한 물을 마시면 체온이 상승하면서 땀이 나는데 이때 독소가 배출이 된다고 하고

마시기전에 레몬즙을 넣으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물 마실때 땀이

나는지는 못느끼겠어요. 레몬즙을 넣어 먹는건 효과가 있을듯 하네요

노화예방

독소가 정말 안좋은거 아시죠? 독소를 건강도 악화시키고 피부도 안좋아지고 노화도

물론이구요 물을 마시면 활성 산소로 손상된 피부세포 재생을 도와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고 합니다.

뽀루지.여드름예방

물을 마시면 좋다고는 하는데 따뜻한 물은 특히 여드름을 유발시키는

근본원인을 제거 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요금 트러블이 예전보다 덜

나는거 같기도 하고 기분탓일까요? ㅋㅋ

배변

따뜻한물을 마시게 되면 변비에방과 장운동이 활발해져 배변시 통증도 사라지고

위장에 남아있던 음식찌꺼기 분해를 해서 부드럽게~ 장 내벽에 자극을 주지 않고

이동시켜주는 역활을 해준다고 해요.

따뜻한 물에 대해서 도움 되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물

한잔이 참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오늘도 따뜻한 물 한잔마시고 출근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