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기동교육훈련원 부활절 총집예배 드려

()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 경찰선교회(회장 박승목장로)는 지난3.20일 오후 4시 벽제에 있는 경찰기동교육훈련원 강당에서 서울일원의 치안을 담당 하게 될 기동경찰의 2차 교육을 받고 있는 200여명의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부활절총집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젊은 의경들과 함께 뜨거운 찬양으로 마음의 문을 열고 부활의주님을 환호하는 가운데 박승목장로의 사회로 김창기목사의 기도에 이어 경찰선교회 조인동 목사가 갈라디아서 5:16~26절의 말씀을 인용하여성령님과 예수님이 필요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조목사는하나님의 선택을 받은 우리는 하나님의 일을 하나님이 하시는데 우리가 쓰임을 받는 것이며 쓰임을 받기위해서는 성령은 받아도 되고 안 받아도 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반드시 성령을 받아야 하나님의뜻을 행할 수 가있다고말했다.

이어서 예수님을 믿고 신앙생활을 한다고 하나 나름대로 즐거움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성령을 받지 못하면 주안에서 죽은 자나 다름이 없는 것이며 성령을 받아야 성령의 열매를 맺을 수가 있으므로 대원 여러분들은 모두 성령을 받고 하나님께 귀하게 쓰임 받는 나라의 일꾼이 되라고강조하였다.

예배가 끝나고 경찰선교회에서 준비해간 다과를 나누어주며 교육을 마치고 각부대로 배치되는 대원들에게 꼭 주일마다 부대에서 예배시간에 만나서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드리자고 약속하는 즐거운 친교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