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경찰 교육훈련 센타 총집예배인도

()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 경찰선교회(회장 황석환장로)6.1일 오전에 기존의 14곳의 선교처 선교를 마치고 50여명의 선교회원들이 오후1:30 버스와 승용차를 이용해서 경기도 벽제에 있는 서울지방경찰청 수련장내에 있는 기동경찰 교육훈련센타 에서 후반기 의무교육훈련을 받고 있는 신병(의무경찰) 200여명들과 함께 총집예배를 드렸다.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벽제 서울 지방경찰 수련원. 이곳에 입소한 신병들은 의무경찰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자원하여 논산훈련소에서 4주간의 군 기초훈련을 마치고 서울일원에 배치되는 의무경찰들로 다시4주간의 후반기 교육을 받는 장소이다.

이곳에서는 의경 업무에 필요한 방패술 등 치안업무의 실무교육들을 받게 된다. 후반기 교육을 마치면 서울의 각 경찰서나 의경기동중대로 배속이 되는 곳이다.

경찰선교회는 매주 기동경찰 교육훈련센타에 담당실이있어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주일선교를 하고 있으나, 이날은 50여명의 많은 선교회원들이 참여하여 빵과 과일 음료 등을 더 준비하고 자녀 같은 젊은 의경들을 위로하는 총집예배로 드렸다.

이날예배는 회장 황석환장로의 사회로, 교육훈련센타 김창기목사의 기도와 경찰선교회 율동실과 하얀 국악찬양사역자의 찬양에 이어 경찰선교회 김춘식 지도목사는 요한복음 14:1절의 말씀을 인용하여나를 믿으라는 제목으로교육생들이 예수님과 함께해야하는 이유에대해서 설교를 했다.

말씀을 마치고 함께한 선교회원들과 교육생들은 앞으로 민생치안의 최 일선에서 서울의 치안을 책임지는 의경들을 위해서 예수님의 보호하심과 돌보심이 함께해 주시라고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2014. 6. 2 김병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