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렌달 전도사(인도 선가더처치) -

우리 가족을 구원하신 하나님

아버지 교통사고 이후 당장 끼니조차 해결 못해
주님 영접 이후 아버지 치료받고 온가족 구원 받아


 나는 현재 인도 선가더처치에서 배 선교사님의 목회를 도와 사역을 하고 있다. 지금은 온가족이 배 선교사님을 통해 구원받고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있지만 원래 우리 집은 인도의 대표적인 종교인 힌두교집안이었다. 아버지의 체험을 통해 온가족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됐다.

 내가 10살이던 무렵이었다. 당시 아버지는 트럭운전사였다. 힌두교 제사에 사용되는 나무를 실어 옮기는 일을 하고 있었는데 교통사고로 그만 목이 돌아가고 왼팔이 골절되는 등 큰 부상을 입고 말았다. 급히 치료를 받긴 했지만 넉넉치 않은 집안 형편으로 지속적인 치료를 받기 어려웠고 아버지의 통증은 나날이 심해져 갔다. 어머니는 아버지를 위해 열심히 힌두교사원을 다니며 기도했지만 차도는 없었다.

 가난한 집안 사정에 아버지가 일을 할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당장 끼니를 이을 방법이 없었다. 어머니는 인근 시장에 가서 가족들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먹을 것을 구걸해야만 했다. 어머니가 겨우 얻어 온 것들로 우리 식구들은 하루하루를 연명해야만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어머니가 시장에서 만난 분이 어찌된 일이냐며 사정을 물었다. 이전부터 알던 사이였던 그 분은 아버지의 딱한 사정을 듣고는 우리 가정을 도와주었다. 그 분은 크리스천이었고 어머니는 자연스레 그 분을 따라 교회에 나가게 됐다.

 아버지도 한 달 후에는 어머니를 따라 교회에 나가기 시작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교회를 출석하기 시작한 후부터 아버지는 차도를 보이기 시작했다. 현재는 거의 완치 단계에 이르렀으며 가정의 형편도 좋아져 더 이상 끼니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특히 교회를 다닌 지 1년쯤 되었을 때였다. 어느 미국 선교사님의 간증집회가 열렸는데 그날 아버지와 어머니는 뜨거운 성령체험을 했다. 부모님은 이날 눈물로 회개를 하고 온 가족이 주님의 일에 헌신하겠다고 다짐했다. 실제로 아들 둘에 딸이 넷으로 총 여덟 식구인 우리 가정은 당장 형편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집의 반을 교회로 사용해달라며 내놓았다. 지금 악발 목사가 시무하고 있는 글로리순복음교회가 바로 우리 가족이 살던 집을 허물고 그 곳에 교회를 지은 것이다. 우리 집이 있는 샤데리 지역은 인도 델리에서도 가장 낙후되고 상하수도 시설은커녕 전기조차 제대로 들어오지 않는 가정이 많은 곳이다. 아무런 희망도 없는 이 곳에 순복음교회가 생기고 복음이 전해지면서 전에 없던 생기가 돌고 아이들의 웃음소리도 심심찮게 들려오고 있다. 얼마 전 이영훈 목사님이 인도를 방문하셨을 때 이 곳에 오셔서 교회는 물론 여러 가정을 심방하셨다. 또한 우리 가정에도 심방을 오셔서 축복해주셨다. 온 식구가 이영훈 목사님께 기도를 받을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했다. 

 나는 여섯 자녀 중 장남으로 배 선교사님의 첫 번째 제자들 중 한 명이다. 같은 동기들 중 가장 어린 나이인 14살에 함께 신학을 공부해 지금도 열심히 인도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며 사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리 가족들의 중보기도가 나에게는 가장 큰 힘이 되고 있다. 인도는 12억 8000만의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힌두교와 불교 등 타종교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복음화율은 아주 미비하지만 배 선교사님의 헌신과 섬김의 선교를 통해 미션센터가 세워지면서 젊은 청소년을 중심으로 빠르게 전해지고 있다. 인도에 여의도순복음교회와 같은 부흥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많은 크리스천들의 중보기도와 지원이 필요하다. 인도를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린다. 할렐루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