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대학 하계수련회 성료


본교회와 제자교회 영광대학 학생들 한자리

 우리 교회 65세 이상 성도들이 모여 있는 영광대학이 ‘2017년도 영광대학 하계수련회’를 개최했다. 영광대학 학생들은 수련회 개최를 위해 21일 동안 릴레이 금식기도를 진행하며 성령 충만한 수련회가 되기를 고대했다.
 8일부터 10일까지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진행된 수련회에는 본교회를 비롯한 강남·강북·광명·김포·도봉·분당·성동·성북·송파·중동교회의 영광대학 학생들 1200여 명이 참석했다. 첫날 개회예배에는 전응원 학장의 사회와 김형권 원로장로의 대표기도에 이어 이영훈 목사가 영상을 통해 인사말을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이번 수련회의 주제가 영육의 건강인 만큼 성령으로 영이 건강하여 풍성한 축복을 받게 되고 육체도 강건하게 되는 영광대학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복했다. 이영훈 목사의 인사 말씀 방영 후 영광대학 찬양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있었다.

 설교를 맡은 김상길 부목사는 ‘변함없는 사랑’(엡 6:2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 목사는 “복음과 그리스도에 대한 사랑은 변치 말아야 한다. 오직 십자가만 바라볼 때 기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복음을 전해 증인이 돼라”고 말하며 영광대학 학생들이 하계수련회에서 성령 충만 받아 복음의 증인이 될 것을 당부했다.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2박 3일 동안 박충남 목사(DCEM), 박의섭 목사(성동교회), 권경환 목사(기도원장), 박봉수 장로, 신소걸 목사(우리교회), 전응원 목사(영광대학장), 박덕수 목사(복지사업국장) 등이 새벽예배, 특강, 성령대망회, 폐회예배를 인도했다.

 


+ Recent posts